[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에버글로우가 신곡 'Adios' 뮤비 5000만뷰 돌파와 함께 글로벌 신예로서의 영향력을 쌓아나가고 있다.
4일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측은 에버글로우 'Adios' 뮤비가 이날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에서 5000만뷰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에버글로우 'Adios' 뮤비의 5000만뷰 돌파 기록은 지난 19일 공개 이후 2주만의 기록으로, 국내 음방 2주연속 2위·빌보드 월드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TOP10 등이 맞물려 국내외 대중에게 큰 매력을 드러낸 바에 따라 달성한 결과로 볼 수 있다.
특히 아시아권 중심의 K팝 인기도 가운데서 미주대륙을 중심으로 인기분포도가 형성돼있는 바와 함께, 뮤비뿐만 아니라 댄스연습 영상(141만), 퍼포먼스 뮤직비디오(147만) 등 다양한 서브 콘텐츠들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에버글로우에 대한 관심폭이 보다 확산되는 움직임이 나타남에 따라 인기 상승세는 지속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에버글로우는 "뮤비 조회수가 벌써 오천만을 넘겼다는 사실이 보고 있으면서도 믿기지 않고, 너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우리 포에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컴백하자마자 음악방송 2위라는 영광을 준 우리 포에버와 ‘Adios’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더욱 더 성장하고 발전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