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 대비…출석만 해도 100% 환급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파고다인강은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어학 스펙을 준비하려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토익, 오픽, 토익스피킹 3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0원 패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0원 패스는 취준 생들이 가장 많이 준비하는 어학 스펙인토익, 오픽, 토익스피킹의 최신 개정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파고다인강토익, 오픽, 토익스피킹 대표 강사진이 최신 경향을 반영한 고품질의 강의로 점수를 올리는 학습 비법을 전수한다.
이어, 최신 특강과 삼성 패스(PASS) 취업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삼성취업 패스에는 삼성그룹 계열사별 자소서 작성법이 담겨 있다. 2018년 하반기 삼성 취업 트렌드를 반영해 제작했다. 이외 추가로 삼성그룹사 기업분석집도 함께 제공한다.
토익교재 및 학습자료집 또한 무료로 증정한다. 과목별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운영, 공부 도중 선생님에게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0원 패스는 환급조건이 보다 쉬워졌다. 출석과 성적을 모두 성공시켜야 했던 기존과 달리, 수강 기간 내 하루 1강씩 꾸준히 수강 및 출석을 하거나 토익 성적 780점을 달성하면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준다. 현재 즉시 1만원 할인쿠폰도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하반기 취업 시즌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어학 대표 스펙인토익, 오픽, 토스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0원 패스를 오픈했다’며, “수강을 독려함과 동시에 성실하게 공부한 수강생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환급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인강의 ‘0원 패스’ 강좌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문의는 파고다인강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