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심규선, '신입사관 구해령' OST 주자 가세…신곡 '처음부터 내 사랑' 금일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OST 참여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연출 강일수, 한현희, 극본 김호수)의 로맨스 감성을 북돋운다.

4일 OST제작사 모스트콘텐츠 측은 심규선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네 번째 OST '처음부터 내 사랑'이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OST '처음부터 내 사랑'은 작곡가 이상준-차길완의 공동작으로,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사운드 위에 심규선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지키지 못한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처연하게 그려내는 작품이다.

Photo Image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특히 본인만의 특별한 감각을 담은 음악과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 등 OST로 매력을 전한 심규선의 새로운 감성작품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한편 심규선이 OST주자로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필’충만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밤 8시55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