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공식 팬클럽 '투문(TO. MOON)' 첫 모집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실력파 그룹 원어스(ONEUS)가 공식 팬클럽 '투문(TO. MOON)'과 함께 더욱 활발한 행보를 준비한다.

최근 RBW 측은 네이버 VLIVE 팬십 페이지를 통해 원어스 공식 팬클럽 '투문(TO. MOON)' 1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공식 팬클럽 '투문(TO. MOON)'은 지난 2월 공식 팬카페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팬덤명으로, '달'인 팬들이 '지구'인 원어스의 곁을 항상 맴돌며 지켜준다는 뜻과 함께 '달에게'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Photo Image
사진=RBW 제공

이번 원어스의 '투문' 모집은 데뷔 8개월만의 공식 팬클럽 탄생을 알리는 바이자, 오는 30일 발표될 미니 3집 'FLY WITH US'를 비롯한 향후 행보를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볼 수 있다.

해당 모집은 내달 말까지 네이버 VLIVE 팬십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팬클럽 회원 가입시 2020년 12월31일까지 원어스의 단독 방송 혹은 콘서트 선예매 참여 기회와 더불어, 팬덤 전용 사진 및 텍스트 콘텐츠 열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는 올해 1월 첫 미니앨범 'LIGHT US' 데뷔 이후 국내외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으로, 오는 21일 스페셜 라이브 콘서트 'FLY WITH US' 개최와 함께 이달 30일 미니 3집 발표로 컴백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