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추석을 맞아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특가에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정부가 발표한 ‘사회복지사 자격요건 강화’ 방침에 따라, 2020년부터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소요 시간이 1년에서 1년 6개월로 연장된다. 이수 과목수와 현상 실습, 실습 세미나 시간이 모두 늘어나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 계획이 있다면 올해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에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6일까지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2명 이상이 함께 신청하면 추가 할인해주는 ‘1+1 패키지’와 사회복지 이론을 독학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이론패키지’를 구성하고 과목당 최저 5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이 기간 내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학습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기개발 및 취업 대비에 도움이 되는 유망 민간자격증 강의 25종도 증정한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명절 연휴 기간에 자격증 공부 계획을 세운 학습자들을 위해 이번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벤트 혜택을 잘 활용해서 올해 안에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효율적으로 취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맞이 이벤트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상담을 신청하면 1:1 컨설팅과 수강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