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주택관리사, 주택관리사시험 회계원리 '배정란 교수' 입성 기념 이벤트

회계원리 기초 입문서와 최신 기초 입문강의 수강권 무료 제공

Photo Image

메가스터디가 만든 부동산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배정란 교수 신규 입성을기념하여 2020 주택관리사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회계원리 기초입문서와 최신 기초 입문강의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3년간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의 합격률은 절대평가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14%의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1차 시험은 내용 자체를 이해하기 어려운 민법과 공부량이 압도적으로 많은 공동주택 시설개론 등 시간과 노력을 쏟아야할 과목이 많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1차 시험 3과목 평균 60점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회계원리 고득점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시험준비에 대한 막막학과 고득점 획득에 대한 부담감을 메가랜드에 신규 입성한 배정란 교수가 4가지 전략을 제시한다.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비교, 정리하여 개념을 정립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며, 22회 분량 기출문제의 완벽한 분석을 통해 유형별, 난이도별 해법을 제시하고 개인별 맞춤형 수험전략으로 진행한다.

특히 매년 출제되는 필수 문제들은 꼼꼼하고 반복적인 개념설명과 함께 문제풀이를 진행하며, 계산 문제와 이론 문제를 구별하여 문제를 푸는데 필요한 개념을 유형별로 다르게 설명한다.

또한 시간이 많이 요구되는 문제는 수험생 개개인의 역량에 맞춰 모의고사 문제풀이 수준별 수업을 진행하고, 개정사항이 반영된 문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생소한 내용의 문제도 수업한다.

관계자는 "회계원리 출제 경향의 가장 큰 변화로 계산 문제 출제 비중의 증가를 들 수 있다"며, "이해하기 쉬운 문제 풀이와 해설, 연간 고득점 커리큘럼으로 고득점이 가능하게 한다"고 전했다.

이어 "배정란 교수 입성을 기념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2020 회계원리 기초입문서와 2020 배정란 교수 기초 입문강의 10일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회계원리 고득점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22회 2019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일정은 오는 9월 28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