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V HEARTBEAT IN JAKARTA) 콘서트와 함께 글로벌 인기그룹으로서의 저력을 새롭게 드러냈다.
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몬스타엑스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Tennis Indoor Senayan)에서 개최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콘서트로 현지 팬들과 새롭게 마주했다고 전했다.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는 네이버 V라이브가 진행하는 콘서트 'V하트비트'의 일환이자, 인도네시아 V라이브 공식론칭을 기념하는 무대로서,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무대다.
몬스타엑스는 글로벌 인기 K팝 아티스트의 자격으로 최근 'V 하트비트 인 호치민’에 이어 해당 공연에 참석했다.
공연 간 몬스타엑스는 'Alligator'(엘리게이터)와 ‘Play It Cool’(플레이 잇 쿨), 'Shoot Out'(슛 아웃), 'Rodeo'(로데오) 등으로 이어진 무대라인업을 통해 이들만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하이터치회 이벤트를 통해 현지를 찾은 다양한 팬들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나누며 글로벌 인기 아티스트로서의 면보를 새롭게 드러냈다.
몬스타엑스는 "그동안 인도네시아에 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게 됐다.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이렇게 직접 만나니까 더욱 설레고 행복하다”면서 “V 라이브 인도네시아 첫 콘서트에 초대돼서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고,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아티스트가 한곳에 모여 공연을 해서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렇듯 몬스타엑스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콘서트를 통해 최근 월드투어 [WE ARE HERE]로 드러냈던 자신들의 글로벌 영향력을 공고히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유럽과 북남미 13개 도시를 아우르는 [WE ARE HERE] 투어에 이어, 오는 2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과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을 예고하는 등 글로벌 행보를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