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22일까지 '효도가전 상품대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총 6품목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 상품은 △바디프랜드 '팬텀2(주빌리실버) 브레인' △SK매직 'all in one 직수 얼음정수기'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텐에스)'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업다운형 △LG전자 '2in1 코드제로 A9' △삼성전자 '제트' △LG전자 '프라엘 5종 풀세트' 등이다. 의류관리기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는 올해 출시된 모델 중 일부 모델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구매 수량에 관계 없이 구매 품목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안마의자, 정수기, 청소기, 뷰티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총 6품목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숙박권 6매를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가 제공하는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 이용기간은 12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주중 2박 3일 일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민·신한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장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제휴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 시 최장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품목 구매자에게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롯데제휴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적용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