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2학기 초등 우공비를 구매하는 학생들에게 공부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2학기 초등 우공비에는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테마가 적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이언, 무지, 네오, 튜브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바다에서 서핑을 하고, 야자수 그늘 아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교재 표지에 담았다.
초등 우공비는 각 교과의 주요 개념을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우공비만의 독자적인 학습법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도입해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원별 핵심 낱말, 개념, 용어가 정리된 공부카드를 제공해 휴대하며 암기하거나 퀴즈 게임으로 활용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새학기 시작을 맞이해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 2학기 초등 우공비를 2권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테마로 제작한 공부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교재는 과목별 낱권, 전 과목 세트로 구성됐고, 세트를 구매하면 단원평가, 서술형 대비책 등 유용한 특별 부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교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초등 우공비에는 매 학기 초등학생들이 보다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공부카드, 개념 퀴즈 등 유용한 학습 코너를 선보이고 있다”며 “2학기 시작을 초등 우공비와 함께 하는 학생들을 위해 공부노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