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월 26,700원에 “우리집을 카페로”

월 26,700원으로 시작하는 캡슐커피 정기배송, 커피 머신과 다양한 버라이어티, 무료배송까지

Photo Image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오는 9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캡슐투도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투도어’ 서비스는 매달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캡슐, 머신 등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월 26,700원에 원하는 캡슐 3박스가 무료 배송되며 블랙커피 기준 잔당 500원대 높은 퀄리티의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2회 배송 약정을 모두 채우면 정기배송 기간 동안 사용하던 머신을 소유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두와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로 카페 커피 못지않은 커피 퀄리티를 제공한다. 최대 15바(bar)의 압력으로 단시간에 크레마 커피를 만들어내며 캡슐 종류도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풍부한 우유 거품이 특징인 라떼 등 30여 가지에 이른다. 별도의 거품기나 우유 없이 캡슐만으로 카페 커피 수준의 고급스러운 라떼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특장점이다.

바쁜 아침 출근 시간을 절약하고 주말에는 여유 있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를 만들고 싶다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