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 생활용품 브랜드 슈베스는 오는 9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촘촘한 원단으로 안전하게 만든 유아물티슈를 선보인다.
슈베스는 2016년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7년부터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했고 2017년과 19년에는 '산업대상 친환경 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히트 브랜드 대상'을 추가로 받은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이다.
슈베스 유아 물티슈는 조직이 촘촘해 잘 찢어지지 않는 스펀레이스 공법 원단과 7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깨끗하게 정수한 물을 사용했다. 또한 에코서트 인증 그린 1단계 유기농 추출물인 에델바이스 추출물을 첨가해 보습력을 높여 물티슈로 닦고 난 후 건조해지는 현상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경구독성 테스트를 완료해 입이나 예민한 부위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엘리드 피부연구소에서 진행한 무자극 테스트 완료, 19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미생물 테스트 완료, 원단 안티몬 테스트 완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슈베스 제품 개발 담당자는 "슈베스 유아 물티슈는 박람회 현장에서만 모두 무료배송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부스에 들러주시는 모든 분들께 기저귀와 생리대 샘플도 증정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