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토플‧아이엘츠‧기초중국어‧일본어 등 총 5개 과목…매월 전 지점서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국내 대표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은 내달 3일까지 기초과목 할인 이벤트 ‘제로 베이스(Zero Base)’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파고다어학원은 토익, 토플, 아이엘츠(IELST), 기초중국어 및 기초일본어 등록생을 대상으로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학원별로 지정된 기초 강좌에 한해 10%를 할인해주고, 파고다 신규 수강생인 경우 5%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15%를 할인 받게 된다.
이번 기초과목 할인 이벤트는 일회성이 아닌,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여의도 및 인천과 서면, 부산대, 대연 등 부산 지역까지 총 8개 분원에서 진행된다. 학원별로 할인 적용 강좌가 상이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취업, 이직, 유학 등 갖가지 목표로 공부를 시작하려고 다짐한 수험생들이 그 첫 걸음을 떼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련했다”며, “파고다에서 시작해서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고다어학원 온라인(PC 및 모바일) 수강등록은 물론 학원 방문 접수 시에도 상기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홈페이지 회원이 SMS 수신 동의를 하면 총 6종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타임리밋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과목 수강 등록 시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는 5000원, 1만 5000원, 2만원 할인쿠폰 3종과 점수보장반 수강 시에 사용 가능한 2만 5000원, 4만원, 6만원 할인쿠폰 3종을 지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