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알로봇 시그니처 데이 진행

 

Photo Image

서양네트웍스의 알로봇은 시그니처 데이(Signature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로봇 시그니처데이는 꾸준히 인기가 많은 시그니처 아이템 및 에센셜 아이템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매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알로봇의 트랙세트와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좋은 크레이지 팬츠를 만나볼 수 있다.
 
크레이지 팬츠 시리즈는 디테일 강조와 완벽한 핏을 자랑해 매시즌 사랑받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화이트, 블랙, 그린 컬러로 배기핏 라인의 ‘크레이지배기핏팬츠’, 레터링이 돋보이는 슬림핏 라인의 ‘크레이지슬림데님’, 스타일리쉬한 스트레이트 핏 라인의 ‘크레이지일자핏팬츠’가 있다.
 
트랙세트는 세트 스타일링 이외에도 다른 아이템들과 믹스매치해서 좀 더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컬러 블록 트랙세트는 레트로한 컬러 매치와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블록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매력을 가진 아이템이고, 투 블록 트랙세트는 트렌디한 투블럭 스타일과 탁월한 신축성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인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환절기 필수 아이템인 ‘빼꼼로비 7부티셔츠’, ‘체커보드 로봇티셔츠’ 등 2만원대 아이템과 ‘로비컬러 블럭맨투맨’ 등 3만원대 등 합리적인 금액대로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8월 28일(수)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는 9월 5일(목)까지 9일간 진행되며, 백화점 및 SY몰 포함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해당 관계자는 “유니크한 키즈패션 브랜드인 알로봇은 키즈셀럽들이 즐겨 입는 옷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알로봇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