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NEW 단꿈공무원팀, 2020 공무원 합격 설명회 개최

Photo Image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이 대표로 있는 단꿈공무원학원에서 2020년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020년 합격 전략 설명회는 8월 31일(토) 1차와 9월 7일(토) 2차로 총 2회에 걸쳐 노량진에 위치한 단꿈공무원학원에서 진행되며, 9월 16일 개강 내용과 함께 2020년 공무원 준비를 위한 합격 전략을 전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선착순 30명), 단과 1과목 및 종합반 3과목 9월~10월 수강권과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설명회는 크게 ▲과목별 강좌 특징 소개 및 합격 전략 전수 ▲ 단꿈교육만의 관리 시스템 소개 ▲현 수강생의 체험 수기 등의 내용을 전할 예정이다. 이 중에서도 주목할 점은 최근 단꿈공무원팀에 합류한 한국사 최영욱 강사와 영어 정수현 강사가 전하는 과목별 강좌 소개 및 학습 전략에 대한 것이다.

먼저, 한국사 최영욱 강사는 일명 ‘역대급 史기꾼’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스토리텔링 강의법을 내세워 수험생들의 집중도를 높이는 수업으로 유명하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특히, 시험에 필요한 암기 내용을 자신의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전달해 학습자로 하여금 흥미를 유발하게 하는 능력이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영어 정수현 강사는 공무원 시장에서 오랜 경력을 갖고 있는 베테랑 강사로, 영어 과목뿐만 아니라 공무원 시험의 전반적인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험 합격 전략가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정수현 강사 특유의 긴장감 있는 강의법은 수업 몰입도를 높여, 수험생들이 다소 어려워하는 영어 과목에 집중도를 높인다는 평으로, 특히 독해 파트에 대한 수강평이 좋은 편이다.

그 외에, 이번 설명회에서 주목할 내용은 ‘수강료 환급’에 대한 내용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9월~10월 심화이론 환급과정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출석 100% 조건을 걸어 ‘열심히 공부만’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이벤트이다. 심화이론 환급과정으로 수업에 임하는 학생들의 학구열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는 새로이 입성한 강사분들과 더불어, 학원에서 처음 선보이는 100% 수강료 환급 프로모션 내용까지 전할 예정이라 여러모로 관심과 기대가 크다”며 “2회에 걸쳐 설명회가 실시되는 만큼, 이번 설명회를 찾아 혜택을 얻는 수험생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설명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단꿈공무원은 2018년 7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종합반에 등록한 평균 수강생 45명 기준으로 12명의 합격자를 배출(최종+필기), 약26%합격률을 보이면 단기간 합격자 다수 배출의 소식을 알려왔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