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10월 단콘 'Setlist' 공식 콘텐츠 공개…포스터&스팟영상 통해 기대감↑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감성 보컬리스트 신혜성이 잇따른 콘텐츠 공개와 함께 오는 10월 단독무대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29일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혜성 단독 콘서트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 관련 공식 콘텐츠를 잇따라 공개했다.

포스터와 스폿영상 형태로 공개된 콘텐츠에는 공연을 통해 펼쳐질 몽환적인 느낌은 물론, 라디오 DJ 콘셉트에 입각한 다정다감한 소통 발라더 신혜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Photo Image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신혜성의 단독콘서트 'Setlist'는 2017년 스페셜앨범 '세레니티(Serenity)'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동명의 새 앨범을 기념하는 무대다.

특히 매 공연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인 신혜성이 신비로우면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예상케하는 새 앨범을 계기로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를 갖게 한다.

해당 공연 티켓은 내달 2일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예매(오후 6시), 일반예매(밤 8시) 등의 형태로 오픈될 예정이다.

Photo Image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신혜성은 스폿영상을 통해 "다가오는 가을과 함께 저는 솔로 가수 신혜성으로 여러분들 앞에 나타나려고 합니다. 공연을 위한 ‘Setlist’로 가득 차 있는 앨범과 공연으로 여러분들을 곧 찾아 뵙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신혜성은 팬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만큼 타이틀 명까지 직접 참여하며 열심히 앨범 작업을 하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0월19~2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를 개최함과 더불어, 같은 달 콘서트명과 같은 새 앨범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찾아온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