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가 'Golf IT 박람회' 개최를 계기로 600만 국내 골프인구와 함께할만한 새로운 코너 'EN T-Shot(엔 티샷)'을 마련한다. 'EN T-Shot(엔 티샷)'은 매년 7% 성장을 거듭하는 골프산업에서 경쟁성을 인정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활용팁들을 살펴보며 대중스포츠로서 함께 즐기는 골프문화를 더욱 확산하기 위한 노력을 다양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편집자 주]
'EN T-Shot(엔 티샷)' 첫 번째 시간은 '퍼팅스톤 롱퍼팅 연습기' 제품으로 시작한다. ‘퍼팅스톤 롱퍼팅 연습기’ 이 제품은 아마추어 골퍼인 대표의 지극한 골프사랑이 특허 아이디어로 탄생하면서 만들어진 산물이다.
특히 정밀한 '반사체' 기술을 바탕으로, 3m의 연습공간으로 최대 12m 범위의 정확한 퍼팅포인트와 백스트로크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한다. 쉽게 말해 매트에 8m라고 표시된 지점에서 반사체를 향해 퍼팅을 정확히 했을 때만 공이 돌아오는 형태로 나타나는 형식과 함께 거리표시와 퍼터눈금 등으로 정교한 퍼팅을 트레이닝 할 수 있다.
한 골프마니아의 골프사랑으로 빚은 아이디어 퍼팅제품 '퍼팅스톤 롱퍼팅 연습기'. 해당 제품은 오는 9월 인천 송도에서 열릴 전자신문 ENT 골프IT박람회에서 '폴프랭크' 에디션과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퍼팅스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특허기술뿐만 아니라 골프애호가의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것으로, 핸디 감소를 위한 정교한 퍼팅을 도와주는 유용한 골프메이트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내달 전자신문ENT 주최 '골프IT박람회'에서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골프인들과 가까이 만날 것에 기대가 된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신문ENT '2019 Golf IT 박람회'는 주최자인 전자신문ENT를 비롯, 전자신문·전자신문인터넷 등 38년 IT오피니언 리더 역할을 해온 전자신문미디어그룹의 역량과 전시전문기업 에스티코퍼레이션, ‘박성현의 패션잇템’ 벨트와 팔찌로 유명한 드루벨트 등이 협력해서 만드는 골프전시회로, 관련 용품 및 희귀 아이템 전시를 비롯해 원포인트레슨과 장타대회, 경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애호가는 물론 관련업계와 함께 호흡하는 골프산업의 미래를 타진해보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