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T-Shot(엔 티샷)] 아이디어 퍼팅제품 '퍼팅스톤 롱퍼팅 연습기'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가 'Golf IT 박람회' 개최를 계기로 600만 국내 골프인구와 함께할만한 새로운 코너 'EN T-Shot(엔 티샷)'을 마련한다. 'EN T-Shot(엔 티샷)'은 매년 7% 성장을 거듭하는 골프산업에서 경쟁성을 인정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활용팁들을 살펴보며 대중스포츠로서 함께 즐기는 골프문화를 더욱 확산하기 위한 노력을 다양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편집자 주]

'EN T-Shot(엔 티샷)' 첫 번째 시간은 '퍼팅스톤 롱퍼팅 연습기' 제품으로 시작한다. ‘퍼팅스톤 롱퍼팅 연습기’ 이 제품은 아마추어 골퍼인 대표의 지극한 골프사랑이 특허 아이디어로 탄생하면서 만들어진 산물이다.

Photo Image
사진=준코토미컴퍼니 제공

특히 정밀한 '반사체' 기술을 바탕으로, 3m의 연습공간으로 최대 12m 범위의 정확한 퍼팅포인트와 백스트로크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한다. 쉽게 말해 매트에 8m라고 표시된 지점에서 반사체를 향해 퍼팅을 정확히 했을 때만 공이 돌아오는 형태로 나타나는 형식과 함께 거리표시와 퍼터눈금 등으로 정교한 퍼팅을 트레이닝 할 수 있다.

한 골프마니아의 골프사랑으로 빚은 아이디어 퍼팅제품 '퍼팅스톤 롱퍼팅 연습기'. 해당 제품은 오는 9월 인천 송도에서 열릴 전자신문 ENT 골프IT박람회에서 '폴프랭크' 에디션과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Photo Image
사진=준코토미컴퍼니 제공

퍼팅스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특허기술뿐만 아니라 골프애호가의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것으로, 핸디 감소를 위한 정교한 퍼팅을 도와주는 유용한 골프메이트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내달 전자신문ENT 주최 '골프IT박람회'에서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골프인들과 가까이 만날 것에 기대가 된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신문ENT '2019 Golf IT 박람회'는 주최자인 전자신문ENT를 비롯, 전자신문·전자신문인터넷 등 38년 IT오피니언 리더 역할을 해온 전자신문미디어그룹의 역량과 전시전문기업 에스티코퍼레이션, ‘박성현의 패션잇템’ 벨트와 팔찌로 유명한 드루벨트 등이 협력해서 만드는 골프전시회로, 관련 용품 및 희귀 아이템 전시를 비롯해 원포인트레슨과 장타대회, 경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애호가는 물론 관련업계와 함께 호흡하는 골프산업의 미래를 타진해보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