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2019 IBA'서 3개 부문 최고상

Photo Image
대홍기획이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3개 부문 최고상 수상을 받았다.

대홍기획(대표 홍성현)이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서 3개 부문에 걸쳐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수상작은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과 롯데지주 '롯데가치창조문화백서'다.

롯데지주 롯데가치창조문화백서는 출판 부문 △최우수 백서 및 조사보고서(Best White Paper or Research Report)와 △최우수 전자책(Best E-Book) 카테고리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백서는 많은 양의 기업문화 변천사를 사실적인 기록과 스토리텔링, 그림과 도표,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요소를 사용해 표현했다. 크리에이티브한 아이콘 디자인을 사용해 대단히 혁신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LHM은 웹사이트 부문 최우수 웹 카피/콘텐츠(Best Web Writing/Content) 카테고리 금상을 수상했다. 폭넓은 문화 및 여행 콘텐츠를 검색과 해시태그 기능으로 라이브러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롯데호텔 하이엔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현대적인 웹 디자인을 통해 가독성과 가시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내 호텔 기업 중 최초로 웹사이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해 더욱 의미가 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