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4일 평화의전당에서 2019학년도 후기 입학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입학식은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본 행사는 입학·학생처 이혜린 처장의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입학허가 △입학생 선서 및 경희 Honor Code 선언 △장학증서 수여 △입학식사 재학생 대표 환영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입학생 선서와 경희 Honor Code 선언은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 정수미 학생, 상담심리학과 김현심 학생이 맡았으며, 장학증서는 문화창조대학원 이호철 학생과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변재석 학생이 받았다.
경희사이버대 김지형 총장직무대행은 “”오늘부터 경희의 가족이 됨으로써 미래를 준비하는 전환문명시대에 새로운 역사, 경의로운 경희, 놀라운 경희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가는 길에 함께 서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따다.
축하공연에는 이후 개성있는 목소리로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 내는 남성 3인조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의 공연이 이어졌다.
이후 경희대 중앙도서관과 국제캠퍼스 도서관, 경희의료원 및 강동경희대 혜택 등 경희가족으로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으며 학과(전공)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학과(전공)별 교수님의 학과(전공) 소개 및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