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칭찬스티커’ 무료 배포 이벤트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다음달부터 ‘헬로카봇 칭찬스티커’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총감독 최신규)의 개봉과 추석연휴 등을 기념해 진행된다.

전국 250여 개 마트에서 무료로 배포되는 ‘헬로카봇’ 디자인의 특별 칭찬스티커를 가져가서 완성하고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1월까지 매달 10명에게 카봇 장난감을 선물한다. 또한 가장 재미있는 영상을 올린 1인에게는 원하는 카봇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시작하는 ‘헬로카봇 릴레이 튜브’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리의 헬로토이’ 유튜브에서 진행 방법을 듣고 카봇을 갖고 재미있게 노는 영상을 촬영한 후 SNS에 올리고 참가신청 하면 된다.

9월 릴레이튜브에서 입상하면 헬로카봇 메디언트를 받을 수 있으며 10월 이후에도 입상 시 그 다음달 지정된 카봇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헬로카봇 시즌7’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칭찬스티커는 아이를 키우는 집에 필수품목"이라며 "추석 연휴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10일부터 22일까지 고양 스타필드에선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를 중심으로 한 초이락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