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지난 24일 전국 5대 도시에서 열린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의 시사회에서 OST ‘담배 연기 싫어요’가 학부모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끌어냈다고 27일 밝혔다.
카봇 금연송 ‘담배 연기 싫어요’는 아빠의 금연을 응원하는 ‘차탄’의 마음이 담겼다. 몰래 담배를 피우던 아빠를 발견한 ‘차탄’에게 다시 한 번 금연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의 공감까지 자아내게 한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담배 피는 아빠들 꼭 아이랑 같이 헬로카봇 영화 보세요!”, “금연을 알리는 교훈적인 내용까지! 뭐하나 놓치지 않는 헬로카봇이네요” 등 SNS상에서 화재로 떠올랐다.
여기에, 앞서 공개된 1차 OST ‘토끼방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50만 뷰가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다가오는 추석에 걸맞는 노래로 추천 받은 바 있다. 또한, SNS에서는 2차 OST ‘나를 봐요’를 따라 부르는 아이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내달 4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는 ‘차탄’과 토끼족 공주 ‘달려라 바니’ 그리고 새로운 최강의 카봇 ‘유니크루저’, ‘스카이 거너’, ‘소나 다이버’가 함께 힘을 합쳐 외계인에 맞서는 스펙터클 모험을 그린 애니버스터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