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2020년 합격 프로젝트 진행

Photo Image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2020년 100% 합격 프로젝트’ 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만든 족집게 인강 및 교재를 제공한다.
 
경록은 부동산교육 전문화를 주도하고 미래 부동산 인재를 양성하는 데 힘쓰고 있는 62년 전통 부동산교육 전문기관이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현직 대학교수 100여 명을 초빙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공인중개사뿐 아니라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교육과정을 함께 운영하는 중이다. 특히 최근 정부와 국회의 임대사업자 양성화 정책으로 양성화, 체계화, 전문화 된 임대사업 투자와 임대관리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부상하는 중이다.
 
경록 족집게 인터넷기획강좌는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을 엄선해 학습 분량을 최소화했다. 1회 수강하는 데 수개월이 거리지 않기 때문에 짧은 기간에도 여러 차례 반복학습하기 좋다. 가독성 높은 HD 전자칠판을 사용해 TV를 보듯, 라디오를 듣듯 수강하다 보면 주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경록 족집게 정통 교재는 시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 및 전문가 그룹이 집필, 감수에 참가해 최근 출제 경향에 맞춘 이론, 문제를 제시한다. 이에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주부, 직장인, 학생, 고령자 등 다양한 수험생의 관심을 받아왔다.
 
IT학습센터, E-book으로 수강생이 언제, 어디서나 경록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점도 특징이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강 수강, 교재 열람이 가능한 만큼 개개인의 스케줄에 맞춰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경록의 100% 합격 프로젝트는 이러한 정통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