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전 제품을 1~2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마들렌, 만주, 케이크 등을 품격이 느껴지는 세련된 패키지에 넣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대표 제품인 '가을, 밤에 한가득'은 밤을 통째로 넣은 마들렌과 밤앙금을 가득 넣은 밤만주를 아기자기한 밤모양 케이스에 담은 추석 한정 선물세트다. '마스카포네 밤 롤케이크'는 마롱 크림과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넣은 프리미엄 생크림 롤로 디저트를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흑당카스테라&드립커피세트'는 매혹적인 흑당의 풍미를 담은 흑당카스테라와 부드러운 가나슈 쿠키, 핸드드립 커피를 함께 구성해 티타임용으로 선물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가족·친지들이 함께 먹기 좋은 스페셜 케이크도 출시해 눈길을 끈다. '4랑해 나도'는 뚜레쥬르의 네 가지 인기 케이크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케이크다. 향긋한 복숭아 생크림, 진한 녹차 생크림, 달콤한 초코와 부드러운 치즈 생크림 케이크를 4분할로 구성했다. '사르르 초코 생크림 쉬폰'은 폭신한 초코 쉬폰과 달콤한 초코 생크림이 어우러진 쁘띠 케이크로, 식후 다과 자리에 안성맞춤이다.
추석선물세트 구매 고객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대의 실속있는 뚜레쥬르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