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전산세무·전산회계 베스트셀러 교재 제공하는 '합격패스' 오픈

Photo Image

토익, 토플 등 외국어 어학 시험 교육을 담당하는 해커스어학원, 인터넷강의와 공무원, 자격증 강의 및 교재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이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합격패스를 오픈했다.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 1급, 2급과 전산회계 1급, 2급까지, 교재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다.
 
전산세무 1급, 2급, 전산회계 1급, 2급 자격증은 취득 시 회계 기본 이론 지식과 실무 처리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소, 중견, 대기업의 재무/회계/관리직과 금융권 입사 시 우대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때문에 하반기 채용 시즌을 대비해 세무 회계 자격증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몰리며 해커스금융의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는 10월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또한, 불합격 시 11월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무엇보다도, 해당 강좌는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교재와 수강생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신기출 경향이 반영된 해당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이론과 실기를 한 번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KcLep(케이랩) 프로그램 상세 사용법과 무료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이남호 교수는 핵심 포인트로 이론과 분개까지 강의하고, 최신 기출 해설 수업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수강생 김 씨는 “한 달 만에 전산세무회계 1급 100점 + 전산세무 2급 90점에 달성하며 동시에 합격했다”고 전했으며, 다른 수강생 박 씨는 “이남호 교수님과 해당 교재만큼 좋은 인강을 찾지 못했다. 항상 스트레스 받지 말라고 다독여주시고 교수님을 믿고 끝까지 끝내는 게 중요하다고 하셨다. 실전 모의고사 점수로 이론 실기의 합격률을 대강 추정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빈출분개 100선으로는 노트로 답을 가리고 문제를 보며 풀었다”며 합격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수강생에게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전산세무회계 시험 합격을 좌우하는 분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빈출분개 미니북과 빈출분개 특강을 제공한다. 추가로, ▲전산회계 1, 2급 시크릿 요약노트(PDF) ▲컴활 1, 2급 필기 + 실기 전 강의 30일 수강권 ▲최근 3개년도 기출 해설특강 ▲교수님과의 1:1 질의/응답 서비스 ▲실시간 가답안 합격예측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특히,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한 권으로 끝내는 FINAL 600제’(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전 급수 교재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전산세무회계 교육 기관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