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블랙핑크가 내달 하순 있을 '프라이빗 스테이지' 관련 콘텐츠를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블랙핑크의 ‘2019 PRIVATE STAGE [Chapter 1]‘의 스폿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블랙핑크 EP앨범 서브 타이틀곡 ‘Don't Know What To Do’를 배경으로 스테이지에 오르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연 무대에 오르기 전후 멤버들의 모습이 비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대 위 파이팅을 다짐하는 모습과 함께 팬들의 열광에 화답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짐과 더불어, 영상 말미 ‘SEE YOU SOON, BLINKS’라는 문구가 나타나면서 팬들과의 교감을 기다리는 블랙핑크의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랙핑크의 ‘2019 PRIVATE STAGE [Chapter 1]‘은 이들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첫 무대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한 음악적 교감과 함께 블랙핑크와 팬들과의 진솔한 만남이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내달 21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블랙핑크 프라이빗 스테이지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해당티켓은 이날 오후 8시 옥션티켓에서 진행될 2차오픈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