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소개된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어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과 함께한 ‘삼시세끼산촌편 X 프레시지 밀키트’를 지난 16일 출시, 첫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시세끼 산촌편 X 프레시지 밀키트’는 tvN <삼시세끼 산촌편> 프로그램 출연진의 다양한 음식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방송에서 소개된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질된 재료와 함께 쉬운 레시피 카드도 함께 배송되어 누구나 짧은 조리시간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소개된 음식을 직접 만들어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 밀키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tvN <삼시세끼 산촌편>의 맛을 그대로 프레시지 밀키트에 담았기 때문에 그 감동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레시지는 이번 밀키트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0일까지 tvN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에 방영된 프레시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및 씨메르 스파이용권과 삼시세끼 밀키트 VIP세트, 폴바셋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삼시세끼 방송에 나온 메뉴는 ‘삼시세끼 산촌편 X 프레시지 밀키트’ 구성으로 매주 프레시지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