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코넥스에서 발행한 실물코인의 선두주자 코넥스 코인(CONEX COIN)이 거래소 디코인(DCOIN)에 상장하여 2019년 8월 26일에 상장한다는 소식을 전해 왔다.
암호화폐거래소 디코인은 현재 코인마켓캡에서 8월 20일 거래량 목록 기준으로 35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거래소의 안정성 및 유저 수 등에서 인정받은 거래소이다.
디코인을 시작으로 하여 메이저 거래소에도 상장하기 위하여 다 각도로 준비하고 있으며 곧 구체적인 성과들이 계속 발표될 예정이다.
코넥스 코인은 지분 탑재형 코인의 선두주자로서 그 첫 번째로 TITAN NETWORKS를 시작으로 아이캔펀딩, 스마트투자캐피탈등의 지분등을 탑재하였고 실생활에 접목할수 있는 쇼핑몰에까지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주)유월커뮤니케이션과의 파트너쉽 계약을 성사 시켰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유망한 회사들과 계약을 맺으면서 코인의 가치 상승을 만들어가는 실물 코인이라고 전했다.
해당 코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메인넷을 탑재하여 자체생태계를 만든 코인이라서 거래소에서 최상위에 위치하게 됨으로 상장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을 것이다.
또한, 코넥스 코인은 앞으로 엔터사업 진출 및 중국발 여러가지 대형 호재거리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하나씩 계속 발표하여 투자자분들의 기대감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