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금일 새 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 공개…'음파음파' 통해 청량UP!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써머퀸' 레드벨벳의 두 번째 여름사냥이 금일 본격 시작된다.

2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등을 통해 공개될 레드벨벳 새 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 감상포인트를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레드벨벳 새 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지난 Day1의 매력은 물론 빨간 맛·Power Up 등 대표곡의 감각들을 한층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20일 뮤비 선공개로 화제가 된 디스코하우스 업템포곡 '음파음파 (Umpah Umpah)'에서 드러날 레드벨벳 표 달콤상큼 보컬매력과 함께 △여름 속으로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제안하는 시원한 팝댄스 ‘카풀 (Carpool)’ △여름날 페스티벌을 즐기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Jumpin’’(점핑) △친구들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이야기를 담은 ‘Ladies Night’(레이디스 나이트) 등은 레드벨벳 특유의 청량매력을 크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레트로 감성의 미디움 R&B 팝 ‘Love Is The Way’(러브 이즈 더 웨이) △낭만적인 순간을 담은 R&B 발라드 ‘눈 맞추고, 손 맞대고 (Eyes Locked, Hands Locked)’ 등 일련의 곡 라인업들은 레드벨벳의 다양한 음악적 감각을 담고 있어 관심을 가질만 하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1일 밤 9시부터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투♥’를 진행하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을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