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추석 맞아 '초월홍삼' 브랜드 론칭

옥션은 19일 오전 10시 '먼데이옥션' 기획전에서 '초월홍삼'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 날 초월홍삼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한편 할인쿠폰과 론칭 기념 이벤트를 각각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서울대에서 개발한 발효 특허 기술이 적용돼 일반 홍삼보다 흡수율이 높다. 종합 헬스케어 업체 Nhc 내츄럴헬스케어가 출시한 제품이다.

Photo Image

옥션은 초월홍삼 론칭을 기념해 모든 회원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유료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8%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초월홍삼 모델인 송가인의 초월페스티벌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초월홍삼 데일리스틱 2박스+송가인 초월페스티벌 초대권 1장'은 일반회원 5% 쿠폰 적용 시 18만8100원이다. '초월홍삼 데일리스틱 3박스+송가인 초월페스티벌 초대권 2장'은 같은 기준으로 28만215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상품으로는 데일리스틱 제품에 송가인 초월 페스티벌 초대권, 한복디자이너 박술녀 보자기를 묶은 상품을 18만2160원에 선보인다.

송가인의 초월페스티벌은 오는 10월 27일에 일산 킨텍스에서 총 2회 진행된다. 페스티벌 초대권은 우편으로 발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에서 '먼데이옥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