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라, 차세대 그래핀 엔진오일첨가제 사고, 정품 렌턴 받자!

Photo Image

HELLA(헬라)의 한국 공인 대리점인 헬리테크(대표 김승주)는 16일(금), 자사 공식몰에서 자동차용 그래핀 엔진오일 첨가제 2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품 렌턴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헬라 한국 공식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 약 한달간 그래핀 엔진오일 첨가제의 성능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헬라 정품 렌턴은 자석이 부착돼 있어, 차량의 정비와 응급 상황, 캠핑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래핀 엔진오일 첨가제는 120년 역사의 독일 자동차 부품 전문회사가 만든 차세대 제품으로 출시 100일만에 2만5,000개가 판매된 제품이다.
 
특징은 고가의 프리미엄 에스테르 기유에 꿈의 신 물질인 그래핀을 핵심 성분으로 연비(8~10%)증대와 엔진출력(5%) 향상을 소비자가 직접 체감하고, 이러한 성능 향상이 15,000~20,000Km까지 지속되는 된다는 점이다.
 
또 이 제품의 핵심 물질이 엔진 내벽(실린더와 피스톤)에 베어링 역할을 통해 지속적인 성능 향상을 보여주며, 엔진오일 교환 시에는 모두 배출돼 잔유물이 남지 않는다.
 
특히, 헬라 그래핀 엔진오일 첨가제는 엔진 내 오일 이외의 것을 첨가하는 것이 엔진에 좋지 않다는 소비자 의식을 바꿔준 제품이라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헬리테크 김승주 대표는 “100일만에 2만5000개가 판매된 그래핀 엔진오일 첨가제의 성능을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공식몰을 통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공식몰에는 엔진오일첨가제외에도 연료첨가제, 차량용 외장 관리제 등 품질 좋은 다양한 자동차 애프터마켓 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헬라 정품렌턴 증정 이벤트는 구매자 1인당 한 개의 선물을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1만원 상품권(GS이마트)을 제공한다. 또 해시태크와 함께 페이스북 좋아요 및 공유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아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