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디지털교과서 도입으로 많은 학생들이 이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초등학교 3학년과 4학년 사회와 과학, 영어과목을 시작으로 도입된 디지털교과서는 초등학교 전과목 공부는 물론 체험 위주의 수업으로 공부에 흥미를 불어넣어 준다.
이로 인해 자녀의 높은 학업성취도를 위해서는 디지털교과서에 대한 원활한 적응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시중에는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다양한 스마트학습지가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학습지 ‘밀크티초등’은 교과서 내용을 그대로 담아내 학교공부와 수준별 초등수학/초등영어공부가 가능하다.
초등 디지털학습지 밀크T초등은 초등교과서와 연계를 통해 초등학교 공부 예습 및 복습이 가능하다. 특히 관리 및 상담 선생님의 철저한 관리 아래 학교 수업과 진도에 따라 학습할 수 있으며, 초등수학과 초등영어의 경우 수준별/영역별 심화학습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학습생이 직접 학습계획도 세울 수 있다.
초등학교 숙제가 걱정이라면 이것 역시 밀크티초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교과서를 담은 초등학교 전과와 백과사전을 바탕으로 숙제를 할 수 있고, 모르는 숙제에 대해서 질문을 하면 각 과목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이처럼 디지털교과서 대비한 스마트학습지 '밀크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밀크TV초등’을 운영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