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물티슈, 11번가 베스트 1위 기록하며 조기완판 달성

Photo Image

2019년 7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하였던 슈퍼대디 물티슈가 8월 13일 11번가에서 진행한 타임딜 랜덤박스 행사에서 행사 상품의 전 수량(2,000 박스) 완판하며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슈퍼대디 물티슈는 8월 15일(광복절) 연휴 전,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념하여 물티슈 랜덤박스(10Pack) 1세트 당 9,900원에 판매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했다. 랜덤박스 품목리스트에는 엠보 물티슈들로만 채워져 있어 오픈하자마자 많은 관심과 함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 타기 시작하였으며 3시간 만에 한정수량 조기완판을 기록했다.

이처럼 슈퍼대디 물티슈가 기록적인 판매량을 보이며 베스트 1위를 달성한 비결은 국제적 생산 인증인 ISO9001을 받은 물티슈로서 ISO9001 은 ISO(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환경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표준규격으로, 품질·환경 분야에서 국제기준의 요구사항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귀 기울이고 있다. 더하여 총 43가지의 자체 테스트를 통과한 물티슈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슈퍼대디는 안전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10번의 정제 과정을 거친 물보다 더 깨끗한 초정수 물티슈로 화장품 안전기준 필수 항목, 유해성분 및 이슈성분, 특정 미생물(세균, 진균), 먹는 물 기준 정제수 항목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