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HUSH' 트랙리스트 공개…글로벌 프로듀서진 협력 통한 매력극대화 기대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예 에버글로우가 글로벌 프로듀서진과의 협력 속에서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할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에버글로우 새 싱글 'HUSH'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고혹적인 매력이 넘치는 신전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타이틀곡 'Adios'와 수록곡 'Hush', You Don't Know Me 등의 트랙명과 함께 참여자들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Photo Image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특히 K팝 히트 프로듀서 OLLIPOP, Hayley Aitken, Gavin Jones와 72, 작사가 서지음 등이 함께한 타이틀곡 'Adios'와 체인 스모커스, 저스틴 비버, 방탄소년단(작은 것들을 위한 시)과 함께한 작곡가 멜라니 폰타나의 'Hush' 등은 크레딧만으로도 기대감을 주는 한편, '스파클링 시크' 매력의 에버글로우와 만났을 때의 시너지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Adios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에버글로우의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오는 19일 타이틀곡 'Adios'를 비롯한 새 싱글 'HUSH'를 발표하고 공식활동을 재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