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2’ 300개, 알톤 전기 자전거, G마켓 4천원 할인 쿠폰 마련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 중인 여름 프로모션 ‘카카오 배그데이’가 오는 10일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4주간 매주 토요일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어 온 ‘카카오 배그데이’가 오는 10일(토)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배그데이’는 매 회 약 150만 명이 방문하고, 44만 명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이용자들과 함께해 왔다.
‘에어팟2’와 스페셜 경품의 주인이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5차 이벤트는 10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시작 전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해 누적 생존 시간 10분, 20분을 달성해 프리패스권(1일 1매)과 스페셜 경품 응모권(1일 1매)을 각각 확보해야 한다.
이후 10일(토) 오후 4시부터 2시간 단위로 열리는 ‘에어팟2 공짜’, ‘스페셜 상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 배그데이’를 PC와 모바일에서 검색해 나온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다.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미리 프리패스권과 응모권을 확보했다면, PC방, 개인 PC, 모바일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5차 이벤트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 300개와 함께 스페셜 경품으로 ‘알톤 니모FD 전기자전거’,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 중복 할인 쿠폰(4천 원 할인)이 마련된다. 아울러 배틀그라운드 굿즈로 구성된 G마켓 100원 딜도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카카오 배그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