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틱톡 '캐치챌린지' 이벤트 실시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는 오는 31일까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에서 '캐치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5초 분량 짧은 영상을 응모하는 UGC(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이다. 공식 미션을 수행하는 영상을 찍어 틱톡에 해시태그(#캐치챌린지)와 함께 올리면 응모된다.

Photo Image

'틱톡여신'으로 불리는 카리모바 엘리나와 '댄서소나' 김솔아도 참여한다. 각각 틱톡 국내 팔로어 수 1위, 3위를 기록 중이다. 이벤트 참가자가 미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이드 영상으로 수행 과정을 보여준다. 틱톡 엘페이·엘포인트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미션은 이벤트 지정곡인 '캐치챌린지송'에 맞춰 자유롭게 춤을 추다가 손, 머리, 다리 등 신체 부위를 사용해 떨어지는 카드를 잡는 것이다. 카드 잡기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엄지와 검지 손가락을 알파벳 L자 모양으로 만드는 안무로 개성 있게 마무리하면 된다. 개성을 살려 재미있는 동작과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참가자를 우승자로 선정한다. 대상 1명에게 100만 엘포인트를 수여한다. '나이스 캐치상' 수상자 5명에게는 10만엘포인트를, '원더풀 캐치상' 수상자 50명에게는 롯데리아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뷰티풀 캐치상' 200명에게는 세븐일레븐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수상자는 내달 13일 개별 연락으로 발표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