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인 한국와이덱스는 ‘이보크보청기 사운드 그뤠잇’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며 집중적으로 홍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NEVER STOP IMPROVING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보크보청기’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보청기 착용이 필요하거나 불만족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우수성과 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와이덱스의 이보크(EVOKE)보청기는 스마트폰 전용앱(App)으로 사용자가 자유롭게 소리조절을 하고 2.4 Ghz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보다 선명한 청취가 가능하다.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충전형 모델의 경우 하루 한 번 약 3시간 충전으로 하루종일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된 TV전용 무선악세서리인 TV-PLAY를 사용하여 TV소리를 중계기 없이 보청기로 직접 들을 수 있다.
와이덱스가 최근 실시한 글로벌 임상데이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음 환경에서 보청기 첫 사용자의 94%가 이보크보청기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사용자의 80%는 이보크 사운드센스런(SoundSense Learn) 기능을 다른 이들에게 추천하겠다고 전했다. 사운드센스런은 특정한 청취환경에서 A/B테스트를 통해 저장된 선호음을 그 청취환경에 맞춰서 듣고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한편 이번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국와이덱스는 모든 난청의 정도와 유형에 적합한 보청기를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와이덱스 덴마크 본사로부터 100% 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