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허 받은 분리형 바닥기술과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는 토종 건강신발 브랜드 ‘나르지오’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르지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110여개의 나르지오 매장에서 워킹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덴비 플레이트 기프트세트를 증정하는 것으로 해당 이벤트를 덴비 플레이트 기프트세트 재고가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 증정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의 플레이트 기프트세트다.
한편, 토종 건강신발 브랜드 ‘나르지오’는 샌들, 트래킹화, 워킹화, 로퍼 등 다양한 신발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운동량을 높이는 데에 초점을 두어 건강신발 브랜드라는 호칭을 얻게 되었다.
해당 브랜드가 제공하는 전 제품은 천연 가죽소재로 이루어져 내구성이 강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이다. 더불어 신발 내부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아웃라스트 기능을 더해 오래 걷거나 서있어도 발에 열감이 적고 미끄럼방지 기능으로 안전함을 더했다.
나르지오의 이같은 독자적인 기술력은 미국FDA에 의료용 교정신발로 등록되었으며, 현재 전국 110여개의 매장을 운영함과 동시에 미국 뉴욕에도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이처럼 대한민국의 신발 기술을 알리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