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8월 'L-day' 프로모션 나서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는 8월 한 달 엘데이(L-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달 주제는 '엘포인트와 함께 8월의 미리 추석'이다. 엘포인트(L.POINT) 및 엘페이(L.pay) 고객의 합리적 쇼핑을 돕기 위해 7개 제휴사와 공동 이벤트를 선보인다.

Photo Image

제휴사 별 이벤트 날짜에 엘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면 30% 포인트백을 받을 수 있다. 롯데 제휴사에서는 엘페이 등록 롯데카드로 간편결제 사용 시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몰은 5일 엘포인트 1만점 이상 사용 고객에게 30%(최대 5000포인트)를 돌려준다. 롯데닷컴은 12일 엘포인트 3만점 이상 사용 시 30%(최대 1만P) 포인트백 혜택을 제공한다.

19일에는 세븐일레븐과 롯데시네마에서 각각 사용 포인트의 30%를 재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한도는 각각 최대 1만포인트, 3000포인트다. 롯데시네마는 19일 관람권 구매(사전예매 포함) 시에만 적용 가능하다. 오는 26일에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3만엘포인트 이상 사용 시 해당 금액 30%(최대 1만P)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롯데멤버스는 프로모션 기간 제휴사 중 2개사 이상을 이용한 고객을 추첨해 5만 엘포인트, 오설록 온라인 할인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마트몰,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 이용 고객은 각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해야 포인트백을 받을 수 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