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여름 맞이 ‘화캉스이벤트’ 실시

고급 호텔 숙박권‧디너 뷔페이용권 등 호캉스 경품 제공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오는 25일까지 여름 시즌을 맞아 급 호텔 숙박 패키지 및 식사권을 제공하는 ‘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화해 회원과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 내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함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고 초대 받은 친구는 신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번호를 발급받아 추천인과 본인의 응모 번호를 응모 페이지에 기입하면 된다. 응모번호는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각자의 디바이스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1등 60만원 상당의 서울 신라호텔 1박 2일 패키지(1팀), 2등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이용권(8팀)이 경품으로 제공된다.당 첨자는 29일 화해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화해는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매 시 꼭 필요한 정보를 얻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화장품을 스마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13만여 개의 화장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리뷰, 랭킹, 쇼핑, 뷰티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준용 본부장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친구와 함께 화해를 이용하고 호캉스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지난 달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 화해에 출석하고, 해당 주간의 미션을 달성하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화해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