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배우 박서준과 함께하는 영화 시사회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Photo Image

뷰티브랜드 티르티르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배우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 주연의 영화 ‘사자’ 시사회 이벤트가 지난 7월 2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관계자는 “지난 4월 가로수길 티르티르 쇼룸 오픈 기념행사를 통해 올해 처음으로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고객감사이벤트로 온 매장을 벗꽃으로 가득 연출한 ‘티르티르와 함께 벗꽃 스타팅’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고객감사이벤트는 ‘티르티르와 함께하는 믿쓰티’ 이벤트로 모델 박서준 주연의 영화 사자 시사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금일 개봉한 영화 ‘사자’에서 박서준은 ‘용후’라는 배역을 통해 예기치 못한 사건에 맞닥뜨리며 세상의 악과 맞선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박서준은 격투기부터 와이어 액션, CG액션까지 고난이도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청년경찰’에 이어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윤식당2’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서준의 영화 주연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또한 올해로 데뷔 62주년을 맞이한 국민배우 안성기는 악을 쫓는 구마 사제 ‘안신부’ 역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묵직한 존재감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안신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와 ‘용후’ 역의 박서준이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우도환이 악을 퍼트리는 검은 주교 ‘지신’ 역을 통해 폭발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Photo Image

지금까지 본적 없는 차별화된 비주얼, 극대화된 영화적 쾌감을 스크린에서 한껏 느껴볼 수 있는 영화 ‘사자’는 현재 개봉해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이번 영화 ‘사자’ 시사회는 제품 누적금액 30만원이상 구매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최종 초대된 인원은 총 140명이었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광고 모델인 배우 박서준은 물론 ‘사자’의 주연 배우인 안성기, 우도환이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뮤즈 박서준과 믿쓰티 고객이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