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 2기 모집... 스트릿 컬쳐에 공연 무대 지원

Photo Image

슈피겐코리아가 문화예술 행사에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 대관을 지원하는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 2기 모집을 실시한다.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Spigen Your Stage)'는 슈피겐코리아가 '공존과 상생'을 슬로건으로 문화예술 분야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메세나 프로그램이다.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 2기는 '다양성'을 테마로 무대가 필요한 신진 아티스트 후원에 초점을 맞췄다. '스트릿 컬쳐(Street Culture)'라는 키워드 아래 밴드, 랩, 댄스로 분야를 나눠 분야별 각 1팀씩 총 3팀을 선정한다. 나이·성별·팀원 수 등 다른 조건에는 제한이 없다.

2기 공연은 성장하는 아티스트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이다. 상황에 따라 유료로 진행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공연팀에게는 리허설 1일을 포함해 총 이틀간 슈피겐홀 대관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 당일 관객에게는 슈피겐 제품 2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약 일주일 간 심사 기간을 거쳐 29일 최종 선발팀을 발표할 예정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슈피겐홀은 기존에 쇼케이스, 팬미팅 등을 진행하며 우수한 영상·음향 설비로 정평났다”며 “정기 메세나 프로그램뿐 아니라 앞으로도 문화예술 후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