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ICY' 뮤비 3000만뷰 돌파…약 45시간만의 기록, 역대급 결과 기대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ITZY가 신곡 'ICY(아이씨)' 뮤비 조회수의 가파른 상승세와 함께 글로벌 그룹으로의 성장에 한발짝 더 다가서고 있다.

3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개된 ITZY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의 타이틀곡 'ICY' 뮤비가 지난 30일 밤8시53분쯤 3000만뷰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는 네이버 뮤직, 벅스 등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기록과 함께 공개 직후 해외 12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에 따라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바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최근 빌보드가 'ITZY Heats Things Up in Fiery New 'Icy' Video: Watch'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ITZY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끈 '달라달라'에 이어 'ICY'를 선보였다. ICY는 리스너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라며 호평한 바에 따라 글로벌 주목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점점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ITZY를 향한 이러한 시선들은 데뷔곡 '달라달라' 이후 또 한 번의 역대급 기록과 함께, 이들의 글로벌 영향력이 점차 성장하고 있음을 표하는 방증으로서 더욱 의미가 있다.

한편 ITZY는 지난 2월 데뷔 이후 데뷔곡 '달라달라'로 최단기간 음방 1위 등 숱한 기록을 남긴데 이어, 최근 신곡 ICY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