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이전 100% 경품 당첨 프로모션을 한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8일까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한다고 31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온라인몰(U+Shop)에서 각각 별도 이벤트를 마련했다.
'얼리버드 서비스'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점과 다양한 혜택에 대해 고객에게 문자 알림을 주는 서비스로, 8월 1일부터 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신청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고 실제 개통한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 경품은 인스타그램 인기 사진작가가 만든 '피크닉(picn2k) 카메라' 무료 다운로드 혜택을 비롯, 8일 출시를 앞둔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출시 10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일곱개의 대죄', 대전 격투 '더 킹오브 파이터즈'를 액션 RPG로 재해석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1~5만원 상당의 무료 게임쿠폰이다.
알림 신청만해도 100% 제공되며, 이 중 1종 선택이 가능하다. 8월 12일 일괄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8월 25일 청평호에 마련된 2000평 규모 워터파크 '가평 캠프통 포레스트 초청권(1인 2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U+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5G 체험과 각종 식음료 할인혜택은 물론, 60여종의 놀이기구를 비롯한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1일부터 8일까지 얼리버드 신청시 개통과 상관없이 샤오미 미밴드3, 무선충전 스탠드, 액션캠, 블루투스 이어폰 등 4종 중 1종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다.
두 번째는 얼리버드 신청 시 받은 사전예약 번호로 1일부터 19일까지 참여가 가능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다. 최소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부터 무선청소기, 노트북,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고객이 실제 개통을 완료한 경우 지급되며, 9월 중순에 일괄 발송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사전예약 알림뿐만 아니라 실제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10을 구매하는 고객에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용주 통신방송 전문기자 ky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