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공군15비행단 입학설명회 성료

Photo Image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9일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 초청 입학설명회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은 공중기동정찰사령부 직할 비행단으로 서울공군기지에 사령부를 두고 있으며, 수원공군기지와 더불어 수도권 유일의 비행단이다. 이번 입학설명회에는 사이버대학에 관심있는 군 간부들이 참석하여 배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서울디지털대는 국방부, 육·해·공군본부, 육군교육사령부, 육군보병학교, 해병대1사단 등과도 학군협약 및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매 학기 군 간부 대상 ‘찾아가는 입학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군위탁전형은 부사관, 장교 등 군 복무중인 군인(군무원 포함)이 학군 제휴에 의해 정규 4년제 대학교 교육과정을 이수해 학사학위를 취득하도록 돕는 제도로 직업군인의 전문성과 역량강화를 위해 군과 대학에서 함께 지원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관계자는 "이번 군 간부 대상 입학설명회에서 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컴퓨터공학과와 올해 신설한 전기전자공학과 등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다”며 "군 간부들에게 군위탁 교육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국방 홍보 및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내달 14일까지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