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청량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가 직접 참여한 곡 라인업을 통해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22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VERI-CHILL’의 트랙리스트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앨범 명인 ‘VERI-CHILL’과 작은 TV 오브제를 배경으로 타이틀곡 ‘Tag Tag Tag’와 수록곡 ‘반할 수밖에’를 포함한 3트랙의 명칭과 크레딧 등이 기재돼있다.
특히 데뷔 앨범 ‘VERI-US’와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에 이어 이번 싱글 앨범에서도 작사에 참여하며 청량 크리에이티브돌로서의 매력을 드러냈다는 점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는 어두운 배경과 감각적인 붉은 선들이 뒤섞인 공간 속에서 강렬한 모습을 드러내는 베리베리 멤버들을 담은 오피셜버전과 과 함께 독특한 느낌의 디자인 텍스처로 된 DIY버전으로 구성, 이들의 신비로운 매력을 다채롭게 드러내고 있다.
이렇듯 베리베리는 새 앨범을 통해 청량 이미지에서 한층 더 나아가 유니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내뿜는 그룹으로서의 진화를 거듭할 것을 가늠케 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ag Tag Tag’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