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S펜 지원으로 편의성 높인 '삼성 갤럭시탭 S4 LTE' 론칭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대용량 배터리와 쿼드 스피커로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인 태블릿 PC ‘삼성 갤럭시 탭 S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650x1600픽셀의 10.5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초슬림 베젤로 화면 집중도를 높여준다. 또한 최대 16시간까지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7,300mAh 대용량 배터리 채택으로 하루 종일 여유 있는 작업이 가능하며 급속 충전 기능으로 빠르게 배터리를 보충할 수 있다.

세계적인 오디오 전문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이 적용된 ‘삼성 갤럭시 탭 S4’는 네 개의 스피커로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음질을 제공하며 홍채 및 얼굴 인식 기능으로 보안성까지 높였다. 또한 S펜을 지원해 필기와 드로잉까지 가능하며 S펜 에어 커맨드 기능으로 외국어 번역부터 환율 변환 등 다양한 기능을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삼성 갤럭시 탭 S4’는 덱스 지원으로 TV 등과도 연결해서 쓸 수 있는 다기능의 최상급 태블릿 PC”라며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와 함께한다면 노트북과 태블릿 PC의 장점을 모두 느낄 수 있어서 특히 두 종류 기기의 선택에 고민인 분들께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 탭 S4’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