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소파 등 생활 가구부터 인테리어 소품, 욕실, 주방용품 등 생활용품 등의 제품이 가득한 ‘아리아퍼니쳐’에서 ‘스마트 리빙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트 리빙용품 대전은 여름을 맞이하여 성능 좋은 수납/주방용품, 욕실/세탁용품을 각각 최대 90% 할인하여 판매하는 이벤트다.
특히 미국 생활용품 브랜드인 인터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인터디자인은 북동부 오하이오, 유럽, 중국 및 일본에 유통 시설을 갖춘 40년 전통의 글로벌 리더사로 이번 기회를 통해 인터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수납/정리용품으로는 식기건조대부터 주방정리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다. 공간별수납/정리, 식기건조대/선반, 주방정리용품 등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간편하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안전한 식재료 보관과 깔끔한 주방 환경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주방수납/정리용품들은 다양한 고객들의 여러 니즈에 적합한 생활 편의용품들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생활편의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할인 행사중인 욕실용품들 또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못 없이 부착 가능한 타올 걸이와 벽에 기대어 사용하는 사다리 형태의 수납형 사다리 또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며 활용성이 좋다.
여기에 화사하고 귀여운 패턴의 샤워 커튼은 욕실 분위기를 간편하게 변화시킬 수 있으며 샤워하는 공간을 분리시키고 물 튀김을 방지한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욕실과 주방을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꾸밀 수 있는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스마트한 소비자가 되어보시길 제안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