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플러스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Photo Image

‘TS샴푸’ 대표 브랜드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15일부터 자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회원을 위한 멤버십 혜택 제공을 시작했다.
 
TS트릴리온 멤버십 회원, 즉 ‘TS플러스회원’이 되면 해당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가입 시 해당 브랜드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키트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을 축하하는 포인트와 가입축하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일반회원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기본 쿠폰이며,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적립 시 포인트 적립도 증가한다. 현재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나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다.
 
생일쿠폰과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등 할인혜택도 강화했다.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오직 해당 웹사이트 회원만을 위한 혜택을 더욱 많이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오랫동안 TS트릴리온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신경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업체는 야구장 티켓 제공, 주말할인쿠폰 등 다양한 깜짝 혜택도 마련했다.
 
최근 탈모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기존의 탈모&헤어케어 라인에 치약, 비타민샤워기필터,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에는 TS내추럴스파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출시하며 지난 4일에 인천시를 중심으로 발생한 수돗물 적수현상과 맞물려 CJ오쇼핑에서 론칭한 해당 샤워기필터가 매진 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