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실외기를 설치하지 않고도 사용 가능한 ‘네모트리 타워형 냉풍기 NE-TW1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모트리 타워형 냉풍기 NE-TW100’는 독특한 타워형 디자인을 채택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이동식 에어컨으로, 하단에 6개의 바퀴를 장착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3단계까지 풍속 조절이 가능하며, 일반모드와 자연모드, 수면모드를 지원해 상황에 맞게 바람을 설정할 수 있다.
분리형 구조를 적용한 ‘네모트리 타워형 냉풍기 NE-TW100’은 먼지필터와 냉각패드를 분리할 수 있어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며, 최대 소음이 55dB에 불과해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상하좌우 각도조절이 가능해 집안 어디에서도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넘어짐 방지 기능이 탑재돼 제품이 10도 이상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원상복구시킴으로써 각종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네모트리 타워형 냉풍기 NE-TW100’은 물 순환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열대야에도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45W의 저전력으로 전기요금 걱정도 없는 경제적인 냉풍기”라며 “그동안 에어컨 설치에 제약이 있어 더위를 참아야만 했던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네모트리 타워형 냉풍기 NE-TW100’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