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19] 펫쓰리엘, 영국에서 온 반려동물용 건강식 '내추로 펫 푸드' 소개

Photo Image

펫쓰리엘은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2019'에 참가해 내추로 펫 푸드를 선보였다.

펫쓰리얼은 국내외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발굴해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수입 및 유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제품은 영국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습식 사료 '내추로 펫 푸드'로 최고급원료만을 이용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Photo Image

내추로의 모든 제품은 '휴먼그레이드'로써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착색제, 향미제,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천연원료만을 사용했으며 반려견의 건강한 근육 형성 및 면역력, 깨끗한 피부와 윤기나는 모질, 건강한 소화, 뼈와 관절건강에 도움을 준다.

내추로 습식사료는 '내추로 오리&현미, 야채', '내추로 연어&현미, 야채', '내추로 그레인프리 닭&감자', '내추로 그레인프리 연어&감자', '내추로 라이트 닭&현미', '내추로 시니어 칠면조&현미'로 구성돼있다.

Photo Image

내추로 주식캔은 '내추로 오리&블루베리 허브그라비 캔', '내추로 닭, 고구마&혼합고추 허브그라비 캔', '내추로 칠면조, 크랜베리&브로콜리 허브그라비 캔'으로 구성됐다.

위 제품들은 반려견의 나이, 체질, 건강 상태에 맞춰 제작됐으며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도 즐길 수 있도록 맛까지 고려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힐링캠프, 살롱 드 펫, 플레이그라운드를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