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도기는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2019'에 참가해 생과일 동결건조 간식을 선보였다.
오마이도기 동결건조과일간식은 신선한 과일, 채소, 요거트, 두부 등을 영하 40도 이하에서 급속 동결한 후 수분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과일에 들어있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건강에 유익한 영양소를 섭취하면서도 과일 풍미와 향을 즐길 수 있어 고기의 급여가 제한된 반려동물에게 안성맞춤이다.
오마이도기 동결건조 과일칩 8종은 사과, 배, 딸기, 고구마, 바나나, 파인애플, 블루베리, 망고 등 8종의 과일로 구성됐다. 유기산, 비타민, 당질 외에도 다양한 식물영양소가 들어있다.
오마이도기 두부칩은 두부의 우수한 단백질을 연분 걱정없이 반려동물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오마이도기 요거트칩은 플레인 요거트와 동결거조한 딸기, 블루베리, 유산균을 넣어 만든 제품으로 유산균제재 대신 간식으로 간편하게 유산균을 급여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힐링캠프, 살롱 드 펫, 플레이그라운드를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